-
수원 북수원점 빕스 런치 어메이징 시푸드 후기먹거리/레스토랑&카페 2018. 4. 10. 16:04
빕스 어메이징 시푸드 메뉴로 진행 한다고 해서 수원 북수원점 네이버 예약을 하고 다녀왔다 .
(네이버 예약을 하면 에이드 한잔을 무료로 제공 한다고 해서 예약을 해서 방문 )
이번 어메이징 시푸드 3~4월동안
훈제연어 ,파티쉬림프(새우),블랙페퍼크랩(게),홍합스튜,대구볼살요븐구이 등이 변경돼서 제공된다고 해서 새우를 먹으러 출발
(블랙페퍼크랩(게))는 디너/공휴일에만 제공되는 메뉴이니깐 참고 하세요 .)
평일 점심시간에 런치 샐러드바를 이용하러 12시쯤 방문 예약을 해서 기다림없이 바로 입장을했다.
평일이라 사람이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자리가 다 차지 않았지만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었다.
수원 북수원점 빕스
들어가자 마자 제일 먹고 싶었던 새우를 한접시 가져와서 냠냠
파티 쉬림프는 바로 쪄서 뜨끈한 새우인줄 알았는데 차가운 새우였다 ..
그래도 새우가 통통한게 하나하나 까서 맛있게 먹어치웠다. 머리쪽 내장은 잘 제거해서 드세요 아니면 약간 씁슬한맛이 납니다.
다음 메뉴는 바로 훈제 연어
연어는 인기 있는 메뉴라 금방 금방 사라진다.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하지는 않아서 몇개만 ~~
대구 볼살 오븐구이
새우 다음으로 대구볼살 메뉴를 제일 먹을만 한줄 갔었는데 개인적으로 별로인 메뉴이다.
후라이드 치킨, 피쉬&칩스
빕스를 가면 제일 많이 먹는 음식이 후라이드 치킨이다. 근데 이번에 후라이드 치킨 보단 피시&칩스 메뉴를 더 많이 먹은거 같다.
메가크런치
감자 튀김 메뉴도 있었지만 많이 찾지 않은 음식인지 계속 많이 남아있다.. 저도 저 메뉴는 패스
그릴드 베지& 소시지
소세지 이용한 메뉴인데 소세지를 좋아하는분들은 먹을만 합니다.
멕시칸 그릴드 치킨
멕시칸 그릴드 치킨은 그릴에 구워서 담백한 맛을 느낄수 있었다.
3가지 핸드메이드 먹물 샌드위치
훈제연어,새우,참지샐러드로 먹물 햄버거빵 같이 생긴걸로 직접 만들어먹을수 있다. 원하는 메뉴로 골라서 만들어 드세요 .
각종 샐러드 메뉴
각종 샐러드 메뉴로 핫타이누들 샐러드는 빕스가면 항상 먹는 메뉴이다. 오리엔탈 누들은 맛있을줄 알았는데 심심한맛이나서 별로였다.
나머지 샐러드들은 특징대로 먹을만 했으니 취향대로 골라서 드세요.
쌀국수와 마라탕
쌀국수 재료를 담아서 드리면 쌀국수나 마라탕 둘중 하나를 선택해서 먹을수 있다
기본적인 쌀국수를 좋아하시면 쌀국수를 약간 매운맛을 원하시면 마라탕으로 드셔보세요.
해당 메뉴 말고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으니 행사 끝나기전에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새우 먹으러 간거라 덕분에 새우 배터지게 먹고 왔네요 ~~
빕스 매장마다 친절도가 다른거 같지만 북수원점은 그래도 기본은 지키는 매장인거 같습니다. 덕분에 기분좋게 먹고 왔습니다.
꽃이 피는 봄에 여행도 다니시고 맛있는것도 많이 드세요.
2018.4.1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